Trip 소비

대한항공 라운지 김해국제공항

아름다운 소비 2023. 8. 9. 12:5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김해공항에서는 스카이 라운지만 이용하다가 칼라운지는 처음 이용해 봤어요.
김해 - 인천 구간은 이코노미 좌석이었는데 인천 - 발리 구간이 프레스티지라서 김해공항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입국 심사 받고 들어와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오면 바로 있어요.

스카이팀 항공사 이용하면 가능하고, PP카드 등 카드 이용도 가능하네요. 음식은 아랫층 스카이 라운지가 더 다양하긴 했는데 자리가 없을 땐 이곳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라운지 입구에 대기 의자도 많아서 라운지 이용 안하더라도 조용히 대기 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미 올라와 계시더라구요.
 

좌석수가 꽤 많아요. 1인 또는 2인 자리로 구성되어 있어서 더 효율적인 것 같긴 했어요.
 
아침이지만, 모닝 술 한 잔 하며 여행 기분 내야죠?!
술 구성이 꽤 괜찮았어요.

주종별로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구요.

 

허리를 굽히지 않는 자는 하이네켄이 있는지 모를지어다^^^^^^

간단한 시리얼과 요거트 종류가 있구요.
스카이 허브 라운지처럼 핫푸드나 분식류 같은 음식은 없어요.

스낵과 쿠키류, 빵 몇 가지 있어서 요기하기 괜찮구요.
사진에는 없는데 신라면과 튀김우동이 있어서 아침으로 잘 먹었답니다 :)
라운지에서 먹는 라면은 왜 이렇게 맛있죠?!ㅎㅎㅎ

과일쥬스와 탄산, 우유도 있고 물도 있어요.  비행 전에 라이트하게 먹기 좋은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비행하는 동안 계속 먹을거니까요^^^^^^


이상 오늘의 소비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