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소비

사누르 하얏트 리젠시 발리 조경 최고! 클럽룸 좋아요.

by 아름다운 소비 2023. 9. 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힐튼 티어가 있어서 여행 가면 힐튼에 주로 묵었는데요.

사누르에서 하얏트 리젠시 발리에 3박 한 뒤 하얏트에 대한 인식이 정말 좋아졌어요.

바로 옆에 붙어 있는 안다즈 발리가 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서 고민하다가 가격적인 면에서 좀 부담이 돼서 하얏트로 선택했는데 정말 만족도 최상!이었습니다.

 

 

사누르 하얏트리젠시 발리
2023년 8월 13일 ~ 8월 16일 (3박), 클럽룸, 트윈베드

 

우붓 코마네카 비스마 호텔에서 5박한 뒤 사누르로 넘어왔어요.

▼▼▼▼▼▼▼▼▼▼▼▼▼

 

발리 호텔 우붓 코마네카 비스마 호텔 셔틀 서비스 최고!

코마네카 비스마 우붓 2023.08.08. ~ 2023.08.13 (5박) 스위트룸 우붓에 다양한 뷰를 가진 호텔이 많아서 많이 고민하다 고른 호텔인데, 매우 만족했어요 :) 체크인 할 때 로비에서 본 수영장 뷰! 이거 보

beautifulsobi.tistory.com

 

숲뷰가 아름다웠던 우붓과는 달리 사누르는 조용한 바다를 끼고 있는 휴양지랍니다.

 

하얏트 리젠시 발리는 정원이 정말 끝내줘요.

그동안 꽤 많은 호텔을 다녔는데, 손에 꼽을 정도의 정원이었어요.

 

 

체크인하는 로비에서 바라보는 뷰예요.

맛있는 웰컴 드링크 한 잔 마시며 정원을 바라보니 오- 너무 좋다~ 같이 간 지인들도 매우 만족했답니다.

 

 

오리 가족^^

연못을 유유히 떠다니는 오리들을 매일 만나실 수 있어요.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이라면 정말 최고의 호텔인 것 같아요.

매일 물고기 구경하는 재미, 넓은 풀장, 그리고 바로 앞 비치까지 호텔에서 휴양하기에 너무 좋았답니다.

 

마지막 여행지로 누사두아랑 고민했는데요. 누사두아는 진짜 호텔에서만 있어야 해서 지루하다는 평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시내 구경할 거리도 좀 있는 사누르가 좋겠다 싶어서 선택했는데 낮에는 호텔에서 충분히 즐기고, 저녁에는 사누르 시내 구경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누르 시내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산책하는 느낌으로 구경했어요.

 

 

호텔 바로 앞 비치에요.

3일 지내다 보니 바다도 놀기 좋더라고요.

 

 

비치 앞 수영장모습이에요.

수영장이 4개 있어서 입맛대로 고를 수 있답니다.

 

 

와~ 너무 좋다~ 하면서 첫날 여기저기 구경을 많이 했어요.

아이들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도 있고, 놀이터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하얏트 리젠시 발리 맵이에요.

16, 17, 18번이 룸이고요.

15번은 클럽룸 이상 묵으시는 분들이 즐길 수 있는 라운지예요. 필수체크!

 

 

클럽룸, 트윈베드

 

룸넘버 1234!

 

싱글베드라고 했는데, 사이즈 괜찮았어요.

 

 

지내는 동안 샤워필터 사용했었는데 물은 깨끗한 편이었어요.

 

 

테라스도 있고, 테이블과 소파베드 공간도 있어서 좁은 느낌 없이 잘 사용했어요.

아이가 점점 크고, 짐도 많아지다 보니 룸사이즈가 작으면 많이 답답하더라고요.

3인(초등아이)이 묵기에 괜찮은 사이즈였어요.

 

 

베드는 매일 교체해 주셨는데, 바닥이 그렇게~~~ 정말 깨끗해~~라는 느낌은 없었어요.

호텔에서 나는 먼지가 거슬릴 때쯤이 여행을 마치고 얼른! 집으로 돌아가야 할 때죠?!ㅎㅎㅎ

 

하얏트 리젠시 발리는 클럽룸 이상 묵는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가 대박인데요.

요건 다음 포스팅에서 풀어보겠습니다 :)

 

 

이상 오늘의 소비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