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 소비

발리 호텔 하얏트리젠시 사누르 클럽 라운지 후기

아름다운 소비 2023. 9. 7. 17:4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하얏트 리젠시 발리 조경과 룸에 대해 포스팅했었는데요 :)

▼▼▼▼▼▼▼▼▼▼▼▼▼

 

사누르 하얏트 리젠시 발리 조경 최고! 클럽룸 좋아요.

힐튼 티어가 있어서 여행 가면 힐튼에 주로 묵었는데요. 사누르에서 하얏트 리젠시 발리에 3박 한 뒤 하얏트에 대한 인식이 정말 좋아졌어요. 바로 옆에 붙어 있는 안다즈 발리가 오픈한지 얼마

beautifulsobi.tistory.com

 

 

하얏트 리젠시 발리에서 클럽룸 이상 묵으면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가 정말 대! 박! 이랍니다.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유명한 네이버 카페에서도 포숙(포인트 숙박)으로 추천하는 곳이 바로 하얏트 리젠시 발리인데요.

포숙으로 스위트룸을 투숙하면 만족도가 최상이라고 하던데,

제가 예약할 당시에 스위트룸은 이미 예약이 끝난 상태였어요.

 

그래서 전 공홈에서 클럽룸을 예약했어요.

조식 포함이고, 라운지 이용할 수 있다는 것만 알고 예약했는데 라운지가 이렇게 좋을 줄은 몰랐답니다.

 

 

리젠시 클럽

 

여기서 조식 먹어도 되고요.

오망오망 omang omang이라는 조식당에서 먹어도 되는데요.

 

첫날은 리젠시 클럽에서 먹었고, 나머지는 오망오망에서 먹었어요. 음식 종류도 훨씬 많고, 스케일이 달라요^^

클럽룸 이상 조식 포함은 리젠시 클럽에서 먹어야 된다고 하던데(사실 이것도 블로그에서 본 거라서요.)

오망오망에서도 조식 가능했고요. 특별한 추가요금 없이 이용 가능했어요.

 

낮 시간에도 리젠시 클럽이용이 가능한데, 스낵이랑 커피, 음료 등을 마음껏 먹고 마실 수 있답니다.

진짜 최고인 것 같아요.

저도 운동하고 낮에 가서 시원한 라떼와 쿠키 먹으면서 멍 때리기 했는데요.

노트북 가져와서 일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정말 무제한 카페 느낌?!

 

관광을 많이 하는 여행지에서는 호텔에서 머물거나 휴식할 수 있는 시간이 짧아 라운지가 있어도 제대로 누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사누르 같은 경우엔 휴양하는 곳이라 그런지 호텔 내 시설 이용을 정말 많이 했어요.

그래서 라운지 만족도가 더 높았는지도 모르겠네요.

 

 

 

리젠시클럽 해피아워
오후 5시 - 7시

 

3박 하는 동안 매일 갔는데요. 따로 저녁 먹으러 나가지 않고, 해피아워 시간 이용해서 저녁 해결했어요.

매일 메뉴 구성이 다 달랐어요.

재료도 싱싱하고, 맛있어서 기분 좋게 많이 먹었답니다.

 

다양한 핫푸드 말고도, 샐러드와 빵 종류 등 구색 갖추기 용 라운지 아니고, 정말 먹을 거 많은 라운지였어요.

 

 

과일주스, 스틸워터, 스파클링워터, 탄산음료도 다양하게 있고요. 커피는 부탁하면 맛있게 내려 주신답니다.

 

 

칵테일도 무제한!

술도 무제한!

 

 

와인도 샤르도네, 쉬라즈, 멜롯 등 다양하게 있었고요. 샴페인도 있었어요.

발리와 가까워서 그런가?! 호주 와인이었어요.

 

발리에서 음식보다 비싼게 술이죠.

빈땅 맥주도 무한 제공 :)

 

 

좋은 풍경 보면서 음악 들으며 맛있는 음식과 함께 3일 동안 잘 지냈던 하얏트 리젠시 발리!

 

 

 

사누르 하얏트 리젠시 발리 TIP

 

이 사진 3장이 바로 팁인데요.

 

라운지에서 음식 먹을 때 김치 달라고 하면 맛있는 김치를 가져다준답니다.

여행 막바지여서 김치가 더 간절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오망오망 조식당에서 커피 주문하면서~ 망고와 망고스틴 요청하면 따로 가져다줘요.

그렇다고 너무 많이 요청하진 마시고요^^

맛보는 정도로 주문하셔야 많은 분들이 누릴 수 있겠죠?!

 

 

 

이상 오늘의 소비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