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소비

신세계VIP 다이아몬드 등급 혜택/VIP클럽/신세계센텀MVG/퍼스트라운지이용/세일리지할인

by 아름다운 소비 2023. 1. 3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2월 1일부터 23년도 신세계VIP클럽 적용이 시작되는데요 :)

백화점은 2월 1일부터 다음해 1월 31일까지 이렇게 1년동안 VIP혜택을 유지시켜 주더라구요.

등급을 위한 실적은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적립이구요.

 

 

롯데는 MVG 라고 하지만,

신세계는 VIP 라고 표기하더라구요^_^

 

등급은 트리니티,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골드, 블랙, 레드 이렇게 있는데

다이아몬드의 경우 그 동안은 1억 다이아, 6000다이아 이렇게 사용실적에 따라 누릴 수 있는 혜택 차등이 조금씩 있어요.

 

23년도에는 2억 다이아도 있더라구요?!

그걸로 보아... 트리니티 금액 커트라인이 2억을 훌~쩍~ 넘어간다는 걸 알 수 있겠네요^^;;;;

 

 

다이아몬드 등급은

연간 구매 금액이 6000만원 이상이면서

구매일수가 12일 이상인 고객이 받을 수 있어요.

한방에 6000만원을 다 쓰면 구매일수가 1일이니까 다이아몬드 등급을 받을 수 없다는 말이죠.

그래서 구매 일수도 중요하답니다.

 

 

신세계 센텀의 경우

다이아몬드 등급은 퍼스트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어요.

신세계 센텀은 퍼스트 라운지가 2층, 4층 이렇게 2곳이 있는데

다이아몬드 등급은 2층과 4층 두 곳 다 이용 가능하고

플래티넘 등급(400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4층 퍼스트 라운지만 이용가능해요.

그래서 사람이 많거나 붐빌 경우에는 선택의 폭이 좀 있는거죠 :-)

 

 

그럼 다이아몬드 등급 혜택을 살펴볼까요?!

 

큰 틀의 혜택은 비슷해요.

그 틀안에서 등급별로 조금씩 차등을 두고 있답니다.

예를 들어 세일리지 혜택이라고해서 할인을 해주는데

7%를 해주느냐, 10%할인을 해주느냐 이런 차이가 있어요.

 

1억 다이아는 1년에 4000만원 한도 안에서 10%할인을 해줘요.

근데 연 최대3회 구매금액별로 추가로 한도를 늘려줘서

넉넉하게 쓸 수 있더라구요.

넉넉하게 좋은거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신세계의 노예가 되어갑니다.

 

세일리지를 다 쓰고 나면 5%할인으로 돌아가구요.

 

명품브랜드(주로1층)는 세일리지 혜택이 없지만

셀린느같은 브랜드는 세일리지 10%로 혜택이 있어서

10%할인 받고 상품권 행사까지 받으면 기분좋게 구매할 수 있는 가격으로 겟겟 가능하답니다 :)

 

 

 

전국, 전점 다 이용가능 하구요.

퍼스트 라운지는 3인까지 이용가능한데

1억 다이아부터는 4인까지 가능해요.

그래서 하루 4잔까지 음료를 주문할 수 있답니다.

하루 1회만 이용가능해요.

테이크 아웃도 가능해서

물 길러 오는 분들이 많답니다 ㅋㅋㅋㅋㅋ

작년 11월까지는 에비앙이었는데

어느순간 물이 바껴서 제법 민원도 받았던 것 같아요^^;;;;

 

 

안 쪽에 화장실도 있어서

하루 종일 수다떨며 ㅎㅎㅎ

모임하기도 좋답니다.

 

센텀 2층 퍼스트 라운지 모습이예요.

 

코로나때문에 계속 테이크 아웃만 가능하다가 작년부터는 안에서도 취식이 가능했는데

초반에는 음료만 가능해서 많이 아쉬웠답니다.

그래도 이젠 정상화가 되어

자주자주 이용하고 있고~

23년에도 이용할 수 있게 되어서-

더 뽕 뽑을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쏙~닥~ 하게 앉아서 이야기 하기 좋아요.

 

크리스마스 시즌 센터피스가 이뻐서 찍어둔 것 같아요.

분위기가 참 좋아요 :-)

 

미취학 아동은 못 들어와서 조용한 반면,

어린 자녀가 있는 분들은 또 아쉬울 것 같긴하네요.

 

다과는 분기별로 바뀌는 것 같아요.

다과 퀄리티는 매우 좋구요.

거의 다 맛있어서

매번 종류별로 시켜서 폭식하는 것 같아요 ㅎㅎㅎ

 

라떼아트도 진짜 솜씨가 좋아서

기분 좋게 티타임 가진답니다.

 

여름에는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제공되구요.

 

작품도 주기적으로 바껴서

작품 감상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새해에는 라운지에서 포춘쿠키 이벤트도 하는데

이런게 또 은근 재미죠?!ㅎㅎㅎㅎ

 

 

이런저런 혜택을 받으며

작년에도 열심히 신세계의 노예로 ㅋㅋ 살았더니-

올 해도 또 혜택을 누리게 되었네요.

 

또 어떤 다양한 혜택들이 있는지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께요 :-)

 

이상 오늘의 소비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