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du 소비

다이어리 정리의 힘! 1년 돌아보기

by 아름다운 소비 2023. 11. 2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꽤 오래전부터 다이어리를 꾸준히 쓰고 있어요.

펜을 잡고 무언가를 기록하는 습관은 각종 자기 계발서에서도 많이 나오는 추천 방법 중에 하나죠.

그만큼 기록의 힘이 엄청난데요.

 

💎 다이어리 플래너 작성의 효과

✔ 목표 달성에 긍정적인 영향

✔ 자기 성찰의 도구로 활용

✔ 아이디어와 생각의 발전

 

 

스타벅스가 다이어리 행사를 시작할 때쯤,

지난 1년 동안 제가 끄적여 놓은 내용들을 처음부터 쭉- 살펴보고 있어요.

어? 내가 이렇게 좋은 내용을 적어 놨다고?!

이런 결심을 했었구나 등 제가 직접 적어놓은 글들을 다시 읽어보면서 1년을 돌아보고, 내년을 준비하는 다짐을 하곤 해요.

반응형

책을 읽고 기록해 둔 내용도 있어서 의지를 다지는 차원에서 포스팅해 봐요 :)

 

좋은 글귀 하나가 오늘의 나를 바꾸는 계기가 될 수도 있잖아요?!

우리 같이 읽어요.

 

💎 목표는 신중하게, 실행은 될 때까지

💎 할 수 있느냐, 없느냐의 문제가 아니라 내가 했느냐, 하지 않았느냐의 문제다.

💎 정지 시간 가지기

💎 루틴 지키기

💎 내가 하는 일이 해외여행보다 설레야 한다.

💎 다 잘된다. 그럴 수밖에 없다.

💎 돈은 남으로부터 온다.

💎 뭐가 되고 싶은지 몰라도 일단, 하고 있자.

 

 

남은 2023년 마무리 잘하고, 2024년에도 우리 으쌰으쌰 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