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소비

위시리스트/레인부츠/여자장화/명품브랜드 레인부츠 비교

by 아름다운 소비 2023. 6. 2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장마가 시작되기 전에 미리미리 준비했어야 하는데, 오늘부터 장마가 시작되었네요.

작년부터 사고싶다~ 는 생각은 했었는데, 레인 부츠 금액이 워낙 비싸다 보니 생각만 하다 1년을 보냈는데요.

올 해는 특히나 비가 많이 온다고 하니 더 사고 싶어 졌어요.

 

레인부츠이긴 하지만 요즘엔 사계절 활용 가능한 신발인 것 같아요. 봄, 여름, 가을에는 물론이고, 눈 오는 겨울에도 예쁘게 신으시더라구요. 스키장에서도 강추!

 

올 겨울 삿포로에 갈 계획이 있는데, 지금이라도 사서 장마철 열심히 신고, 겨울까지 신으면 될 것 같아서 마음이 갑자기 급해졌어요^-^;;;

 

 

셀린느
CELINE 레 보트 드 퐁 플랫 미드 부츠

이름이 꽤 길죠?!

 

▶ 가격 : 1,050,000원

▶ 천연고무 재질

▶ 굽은 5mm 

 

안쪽에 탈부착 가능한 폼이 들어있어서 착화감이 좋다고 하구요.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하면 된다고 하네요.

제가 찾아 본 실착 후기에서도 정사이즈를 많이 추천하더라구요.

보통 레인부츠나 겨울 부츠 등은 양말, 니삭스를 신고 착용하는 경우가 많아서 사이즈 업을 추천하던데, 셀린느 제품은 정사이즈를 많이 추천해 주더라구요.

직구나 구매대행으로 구매 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출처 : 셀린느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도 전 사이즈 품절이구요. 부티크 재고 확인에서도 재고 없음으로 뜨네요. 흑흑

역시 서둘렀어야 했나봐요.

 

출처 : 구글 이미지
출처 : 차정원 인스타  /  출처 : 현아 인스타

 

연예인들 인스타에는 미디 기장을 많이 신고 있던데, 전 롱 기장이 예쁜 것 같아요.

없다니까 더 사고 싶네요 :)

 

 

 

 

샤넬
하이부츠

샤넬의 레인부츠!

제품명은 하이 부츠예요.

 

▶ 가격 : 사이즈, 길이에 따라 100만원 후반~200 중후반까지 다양

▶ 러버 재질

▶ 컬러는 블랙, 베이지, 카키

 

이 제품도 당연히...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자취를 감춘지 오래 되었어요.

출처 : 샤넬 홈페이지

 

 

많은 셀럽들이 착용한 걸 보면 핫 한 제품이긴 한가봐요.

그리고 스타일링한 사진을 보면, 정말 사계절용으로 착용하고 있네요. 여름에는 여름대로 실용적으로, 겨울은 겨울대로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인 것 같아요.

 

역시 하루라로 빨리 사는게 이득 :)

출처 : 기은세 인스타  /  출처 : 이시영 인스타
출처 : 김나영 인스타  /  출처 : 차정원 인스타
출처 : 고소영 인스타  /  출처 : 아이비 인스타

일상 패션으로도 너무 좋고, 여행 가서도 많이 신으시더라구요.

착화감이 좋다고 하던데, 정말 한번 신어 보고 싶네요.

 

 

 

디올
DIORUNION 레인부츠

디올 유니언 레인부츠

출처 : 디올 홈페이지

▶ 가격 : 1,690,000원

▶ 러버 재질

▶ 블랙&카키, 베이지&브라운 투톤 컬러

 

베이지&브라운 컬러가 더 인기인가 봐요. 홈페이지에서 전 사이즈 품절로 뜨네요.

출처 : 디올 홈페이지

블랙&카키 컬러는 아직 재고가 남아있어요.

 

출처 : 디올 홈페이지

역시 섬세한 디올은 레인부츠 안쪽에 오블리크 안감으로 마무리 했네요.

디올 홈페이지에 가시면 제작 과정을 영상으로 남겨두었는데, 그 영상을 보니 '와- 사고싶다.'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장인 정신 뿜뿜이네요 :)

 

 

 

루이비통
드롭스 플랫 하프 부츠

이름 너무 예쁘게 지었네요. 드롭스라니 :)

 

▶ 가격 : 1,110,000원

▶ 재질은 방수 고무

▶ 블랙컬러

 

출처 : 루이비통 홈페이지

루이비통의 상징인 모노그램 패턴으로 깔끔하게 디자인 된 레인부츠네요. 하프 부츠라서 신고 벗기 편한 아이템인 것 같아요. 유광의 화려함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도 괜찮을 것 같아요. 비오는 날 반짝반짝 눈에도 잘 뛰어서 안전성면에서도 오케이?!

 

 

 

토템
더 레인 부츠

가격은 합리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매우 클래식한 디자인을 잘 뽑기로 유명한 토템이예요.

 

▶ 가격 : 480,000원

▶ 블랙, 카키

▶ 고무 재질

▶ 이탈리아 제작

출처 : 토템 홈페이지

 

 

신발 디자인 정말 예술인 것 같아요. 장화의 앞 코를 저렇게 디자인 할 수 있다니, 토템 사....사....사랑합니다.♡

출처 : 토템 홈페이지
출처 : 토템 홈페이지

플랫한 굽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이 느껴지는 토템의 레인부츠네요.

시크시크 그 자체인 것 같아요.

 

 

 

발렌시아가
CROCS 부츠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를 잘 하는 발렌시아가!

레인부츠는 크록스와 콜라보를 했네요.

 

▶ 가격 : 1,240,000원

▶ 고무 재질

▶ 베이지, 핑크, 블랙

출처 : 발렌시아가 홈페이지

 

다소 투박한 디자인이라서 제 취향은 아니지만 고무재질의 편한 신발로 유명한 크록스와의 콜라보로 만든 레인부츠라 그런지 착화감 좋기로 유명한 제품이라고 해요. 아주 라운드- 라운드- 한 디자인이라서 귀여워보이기도 하네요^^

크록스처럼 부드러운 천으로 슥슥 닦아주면 돼서 관리도 편한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출처 : 발렌시아가 홈페이지

 

착용샷 보니 힙!하네요 :)

 

 

 

끌로에
RAINA 레인부츠
BETTY 레인부츠

끌로에와 함께 비오는 날을 준비하세요.

라는 카피로 맞이해 주는 끌로에 홈페이지 :)

출처 : 끌로에 홈페이지

여름 샌들로도 엄청 인기가 있는 브랜드인데요. 비오는 날 끌로에게 1등 먹겠다!는 느낌으로 야심차게 준비한 것 같아요.

레인 부츠 종류도 2종류나 되고, 컬러도 꽤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 RAINA 레인부츠

▶ 가격 : 745,455원

▶ 베이지 로사, 화이트, 블랙, 그레이프 리프

출처 : 꿀로에 홈페이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더 적은 Raina 레인 부츠는 2023FW 컬렉션의 핵심 아이템이라고 해요. 친환경적으로 설계된 바이오 기반 TPU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가벼우면서도 로맨틱한 실루엣이 매력적이고, 끌로에 로고로 힐을 장식했다고 하네요.

출처 : 끌로에 홈페이지

 

 

▶ BETTY 레인부츠

▶ 가격 : 414,545원

▶ 코발트, 베이지, 블랙, 핑크, 화이트

출처 : 끌로에 홈페이지

가죽 부츠 느낌이 나는 세련되고 견고한 느낌을 주는 끌로에 레인부츠예요. 안쪽에 지퍼가 있어서 신고 벗기가 편하고, 다른 부츠와는 달리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실루엣을 가진게 강점인 것 같아요. 쉐입이 참 예쁘네요. 그리고 굽이 7cm 정도 되는게 특징이네요. 비 오는 날에도 힐을 포기할 순 없다! 하시는 분들이 선택하면 좋은 신발입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제 취향을 좀 더 확실하게 알게 된 것 같아요.

길이감은 롱한 것, 동글동글 약간 둔탁한 느낌을 주는 라인보다는 쉐입이 딱- 떨어지는 형태를 좀 더 선호한다는 것을요.

저도 얼른 결정해서 구입해야겠어요 :)

 

이상 오늘의 소비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